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정보 줄거리 피부색도 극복한 사랑

 

 

 

 

 

썸네일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읽고 싶은 부분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는 흑인 소년을 아들로 삼은 백인 여성으로 인해 꿈을 펼치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이 영화의 정보와 줄거리, 그리고 피부색도 극복한 사랑의 어머니를 소개한다.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정보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는 2009년 개봉하였다. 이 영화는 실재 미식축구 선수 마이클 오어의 이야기다. 원작은 마이클 루이스가 쓴 블라인드 사이드 게임의 진화라는 논픽션을 바탕으로 하였다.

     

     

     

    이 영화의 감독은 존 리 핸콕이다. 그는 감독뿐만 아니라 각본도 맡았다. 주연으로는 리 앤 투오이 역에 산드라 블록이 출연하였다.

     

    산드라 블록은 이 영화를 통해 2010년에 골든글로브 드라마 부분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다. 그녀는 이후 세 차례나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2010년에는 피플지 선정 올해의 여성으로, 그리고 2015년에는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선정되었다.

     

    마이클 오어 역에는 퀸튼 애론이 출연하였다. 이 영화 오디션 당시에 그는 경비원으로 근무하고 있었다. 만일 오디션에서 자신이 떨어져 캐스팅이 되지 않으면 세트장 경비원으로 일하게 해 달라며 연락처를 남기고 갔다고 한다.

     

    션 투오이 역에는 팀 맥그로우가 출연하였다. 그리고 조연으로 출연한 콜린스 투오이 역에 릴리 콜린스가 출연하였다.

     

    그녀는 모델 출신이다. 릴리 콜린스의 아버지는 필 콜린스로 그는 가수 겸 영화배우였다. S.J 투이오 역에 제이 헤드가 출연하였다.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줄거리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의 줄거리는 마이클 오어가 미식축구로 유명해지게 된 배경이 무엇인지 풀어가는 스토리다. 마이클 오어는 어린 시절 엄마와 강제로 헤어졌다. 이유는 엄마의 약물 중독 때문이었다. 그로 인하여 마이클 오어는 여러 가정을 전전하며 성장했다.

     

    오어는 건장한 체격의 소유자였다. 남다른 운동신경도 있다고 판단한 미식축구 코치에 의해 상류 사립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다.

     

    하지만 학교 성적이 부진한 오어는 운동을 시작할 수 조차 없었다. 결국 돌봐주던 마지막 집에서 머물 수 없게 된 오어는 하루하루 먹고 자는 것이 걱정이었다.

     

    추수감사절이 시작되기 하루 전날 밤에 리 앤 투오이는 차가운 날씨에 반팔 셔츠만 입고 걸어가는 오어를 발견하고 집으로 데려온다.

     

    혹시나 하는 의심의 마음도 있었지만 오어에게 하룻밤 잠자리를 내어준다. 그리고 오어의 순수함에 빠져 그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게 된다.

     

    리 앤 가족들의 도움으로 마이클은 학교 성적이 올라 본격적으로 미식축구 훈련을 시작했다. 그리고 그의 놀라운 미식축구의 인생이 펼쳐지기 시작한다.

     

     

     

    피부색도 극복한 사랑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는 약물 중독으로 인하여 엄마와 강제 격리된 흑인 소년의 성장기를 다루고 있다. 마이클 오어는 한 번도 가족을 가져보지 못했다.

     

    가족이 없었다는 것은 그가 사랑받고 자랄 시간도 없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게 성장하던 흑인 소년이 백인 가정에 입양되어 가족이 되었다.

     

    사실 투오이 가족은 백인 상류층으로 모두에게 인정받는 가문이었다. 남부러울 것 없는 백인 상류층 가정에 흑인 소년이 입양되어 가족이 된다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었다.

     

    따라서 영화에서 보여주듯이 마이클 오어의 미식축구 재능을 투오이 가문이 이용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오해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리 앤 투오이의 진실한 사랑은 그 모든 오해를 잠식시켰다. 산드라 블록은 이 영화에 대한 소감을 다음과 같이 밝힌 적이 있다.

     

    투오이 가족은 모든  성공과 행복을 누린 것 같았지만 허전한 구석이 있었다. 하지만 마이클 오어가 나타나면서 마침내 마지막 퍼즐 조각을 찾게 되어 행복은 완성되었다.

     

    리 앤 투오이도 같은 말을 했다. 마이클 오어가 가족이 된 후에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졌다고 했다. 리 앤 투오이와 마이클 오어를 포함한 그의 가족들은 서로에게 필요한 퍼즐 조각처럼 하나하나 잘 채워져 가는 가족으로 살았다. 피부색도 극복한 위대한 사랑의 가족으로 말이다. 

     

     

    다른 분들이 많이 읽으신 자격증 관련 글도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읽어 보시고 많은 이득 얻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 읽은 글이 도움 되셨다면 아래 버튼 이용해 지인들께 공유해 보세요. 공유하는 당신이 기부 천사입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이익금이 생길수도 있습니다